블로그로 전환율 높이는 6가지 방법

    블로그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머신러닝을 및 테크니컬 SEO를 이해하는 것도 좋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전환율을 어떻게 높이느냐 고민을 하고 블로그를 풍부하게 만드는 것이다.

    이 글을 통해, 블로그로 전환율 높이는 6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작가 소개

     


     

     

    블로그 전환율 대표 이미지
    블로그 작성하는 모습

     

    블로그로 전환율 높이는 6가지 방법

    1. 블로그 전환율을 위해선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하라

    사람들 대부분은 동영상을 좋아한다.

    그래서 대부분 동영상 제작을 통해 물건을 판매하려고 하지만, 잘 안된다.

    그 이유는 무엇일까?

    물건만 팔려고 하는 것이다.

    소비자가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먼저 해결해 주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동영상으로 만들어 블로그에서 활용하자.

     

    2.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라

    대부분 블로거들은 개인 데이터를 활용하지 않는다.

    사람들은 대가로 가치 있는 것을 얻었을 때 그에 따른 정보를 공유하는 경향이 있다.

    예를 들어서, 무료 쿠폰이나 무료 자료 등이 있는 경우 바이럴을 하는 경우가 많다.

    더 빠른 정보를 전파하고 개인화의 감각을 전달할 수 있다.

     

    3. 특이점을 찾을 수 있는 콘텐츠 제작

    특이점 그리고 특별한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남들과 다른 점을 강조하고 독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예를 들어, 블로그라면 블로그를 하면서 궁금했던 점들을 정리해서 나열을 하는 것이다.

    일정 기간 동안 독자에게 창의적이고 현실적인 솔루션을 제공했다면 전환은 쉽게 이뤄질 것이다.

     

    4. 콘텐츠 및 체인 링크 유지

    동영상, 인포그래픽, 전자책, 사례 연구, 기사 및 웹 사이트 콘텐츠 등 기본 주제를 중심으로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

    그리고 독자 중심 접근 방식을 유지하고, 콘텐츠마다 서로 연동할 수 있게 체인 링크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해당 방법은 콘텐츠의 도달 범위와 가시성을 극대화하여 온라인 평판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

     

    5. 블로그 네트워크 만들기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제3자 사이트에서도 기사를 기고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더 확장하기 위해서는 되면 될수록 많이 참여하는 것이 중요하다.

    사이트에 정기적으로 기여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신뢰할 수 있는 평판을 얻는 것이 중요하다.

     

    6. 아이디어를 생각하자

    콘텐츠를 제작할 때 타겟을 점점 줄이는 것이 중요하다.

    더 구체적으로 작성할수록 독자로부터 더 효과적이고 행동 지향적인 반응을 얻을 수 있다.

    정기적으로 아이디어 브레인스토밍을 통해 가치가 높은 콘텐츠를 만들고 정기적으로 공유하자.

     

    오늘 내용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1. 동영상 콘텐츠를 활용하라.
    2. 개인 데이터를 사용하라.
    3. 특이점을 찾는 콘텐츠를 제작하라.
    4. 콘텐츠 및 체인 링크를 유지하라.
    5. 블로그 네트워크를 만들어라.
    6. 아이디어를 생각하라.

     


     

    결론

    무엇을 성공했고 실패했는지 안다면 성공 요인을 반복할 가능성이 매우 크다.

    콘텐츠에 모든 브랜드 평판이 담겨 있다.

    전반적으로 자신이 쓴 글을 되돌아보고 꾸준히 블로그를 하도록 하자.

    <참조: 7 Secrets To Increasing Your Lead Conversion with Content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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