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블로그를 풍부하게 만드는 SERP 요소 9가지

    브랜드 블로그를 풍부하게 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자체적으로 SEO 문제를 진단하고 전문가에 따라 포스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 글을 통해, 브랜드 블로그를 풍부하게 만드는 SERP 요소 9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작가 소개

     


     

     

    브랜드 블로그 링크
    문서를 작성하는 모습

     

    브랜드 블로그를 풍부하게 만드는 SERP 요소 9가지

    1. SERP 요소: 사이트 링크

    브랜드 SERP에 사이트 링크가 없으면 아마추어처럼 보인다.

    어떻게 블로그를 홍보하고 자연스럽게 보여줄 것인지가 필요하다.

    현재 상황에서는 특히 풍부한 사이트 링크를 만드는 방법이나 직접적으로 제어하는 방법은 알려주지 않는다.

    독자와 잠재 고객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 내부 페이지에 대한 추가 링크이다.

    Advanced SEO에서도 종종 언급하는 내용이다.

     

    2. 구글 마이비즈니스

    구글 마이비즈니스는 제어 및 최적화하기 쉬운 요소이다.

    영업시간, 사진, 전화, 설명, 서비스 지역, 카테고리 및 웹사이트를 포함해 가능한 모든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좋다.

     

    3. 리뷰

    브랜드 SERP에 리뷰 별이 표시되게 하려면 구글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플랫폼에 대한 충분한 리뷰가 있어야 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트래픽이 증가하게 되면 해당 플랫폼에서 블로그가 맨 위로 올라갈 수 있다.

    리뷰가 덜 좋은 경우에는 잠재적으로 밀어내는 경우도 많다.

    시간이 걸리지만 쉬운 작업이며 진정으로 훌륭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좋은 피드백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4. 동영상

    구글은 일반적으로 유튜브 및 페이스북의 동영상을 표시한다.

    경험상 유튜브가 압도적으로 우세하다.

    구글 플랫폼이기 때문이 아니라, 유튜브 SEO가 우수하기 때문이다.

    순위가 작동하는 방식을 보면 구글에 브랜드 SERP에 관련 동영상을 배치하는 알고리즘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관련성이 있고 참여 지표가 좋은 동영상을 정기적으로 생성하는 것이 가장 주요하다.

    유튜브에 게시하는 이유는 간단하고 잠재적인 사용자 풀이 있고 SEO가 플랫폼에 내장되어 있기 때문이다.

     

    5. 이미지

    매력적인 이미지는 브랜드 SERP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이미지 친화적이며 다른 사이트에도 다양한 품질의 이미지가 있으면, 이미지 검색에 최적화되어 있다.

    SERP에서 이미지 확보를 노린다면 최적화뿐만 아니라 노출 및 클릭도 유도하는 것이 중요하다.

     

    6. 검색 창

    해당 요소를 얻으려면 구조화된 마크업을 구현하는 것이 중요하다.

    구글은 검색 사용자가 사용자의 삶을 더 쉽게 만들어 줄 것이라고 인식하는 경우에만 검색 상자를 표시한다.

    콘텐츠가 거의 없는 소규모 사이트는 좋은 후보가 아니다.

     

    7. 지식 패널

    해당 지식 패널은 구글이 지식 정보에서 귀하의 브랜드에 대해 가지고 있는 정보를 표시한다.

    현재 매우 빠르게 변화하고 있으며 점점 더 많은 브랜드가 위키피디아 페이지 없이 지식 그래프에 자리를 확보하고 있다.

     

    8. 위키피디아

    위키피디아에서 나오는 SERP 결과는 브랜드 블로그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

    상당한 양의 귀중한 정보를 제공하고 브랜드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신뢰할 수 있으며, 백링크 만드는데도 충분히 좋은 참조가 될 수 있다.

     

    9, 주요 기사

    주요 기사 경우 여러 출처에서 가져오고 브랜드 블로그에서는 거의 가져오지 않기 때문에 큰 브랜드만 얻을 수 있다.

    이 풍부한 요소가 구글 검색의 첫 번째 페이지에서 적절한 옵션이 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여러 미디어 소스에서 지속적으로 미디어 범위를 제공해야 한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뉴스가 되려면 최근에 쓴 글이 중요하다.

    큰 브랜드라면 구글 뉴스에 나오는 언론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늘 내용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1. 사이트 링크 제작.
    2. 구글 마이비즈니스 제작.
    3. 리뷰 활성화.
    4. 동영상 활용.
    5. 이미지 활용.
    6. 검색창 팝업.
    7. 지식 패널 노출.
    8. 위키피디아 활용.
    9. 주요 기사 노출

     


     

    결론

    각 요소에는 알고리즘이 있다.

    각 알고리즘은 수백 가지 요소를 기반으로 하며 각각 특정 가중치를 지킨다.

    시간이 지날수록 SERP 1순위에 올라가기 힘드니, 매번 공부하자.

    <참고: 10 Rich SERP Elements You Can Leverage To Make Your Brand SERP Sex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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