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검색은 동의어를 어떻게 사용할까?

    검색엔진 최적화를 꾸준히 하다 보면 나도 모르게 키워드 중복에 걸릴 수 있다.

    이로 인해 제목 태그를 변경하기도 한다.

    현재는 직접적인 키워드 타겟팅 보다는 동의어를 주로 사용한다.

    이러한 이점으로 구글 유사문서 또한 피할 수 있다.

    이 글을 통해, 구글 검색은 동의어를 어떻게 사용할까에 대해서 알아보자.

     


     

    작가 소개

     


     

     

    구글 검색은 동의어를 어떻게 사용할까 이미지
    구글 검색을 분석하는 모습

     

    구글 검색은 동의어를 어떻게 사용할까?

    구글 검색: 동의어에 대한 구글의 이해는 모두 자동화되어 있다.

    구글 이해 자동화 연구자료

    구글의 동의어 이해 시스템은 완전히 자동화되어 있다.

    현재 어떤 단어가 다른 단어와 같은 것을 의미하는지 구글의 알고리즘이 완전히 자동화

    일반적인 전환과 관련하여 자동으로 학습할 가능성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그리고 예전에는 키워드 스터핑이 많았다면, 이제는 키워드를 타겟 할 필요가 없다.

     

    오늘 내용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1. 이제는 하나의 타겟 키워드만 작성하는 것이 아닌, 동의어 및 문맥에 맞게 작성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결론

    동의어 및 문맥에 맞게 글을 쓰자.

    이제는 완전히 키워드 타겟팅을 할 이유가 없다.

    그리고, 반응형 웹 사이트 디자인을 만들어 모바일 우선 지수를 높이도록 하자.

     

    더 알아보기

    티스토리 댓글 작성하기

    자바스크립트를 허용해주세요.
    [ 자바스크립트 활성화 방법 ]
    from Mohon Aktifkan Java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