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with SEO 팁 5가지

    이메일 마케팅에서 핵심은 무엇일까?

    어떻게 소비자에게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유입시킬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우선이다.

    구글에서 색인을 얼마나 빨리하냐 인플루언서를 활용하냐는 전혀 상관 없다.

    이 글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with SEO 팁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 글을 쓰는 이유

    • 이메일 마케팅 방법론 소개.
    • 검색엔진 최적화를 같이 활용하는 방법 소개.

     

    이 글의 대상

    • 모든 독자.

     

    작가 소개

     


     

    이메일 마케팅 대표 이미지
    메일 로고

     

    이메일 마케팅 with SEO 팁 5가지

    목표 설정을 우선 하자

    일단 어떤 목표를 자기고 있느냐가 중요하다.

    더 많은 방문자가 더 많은 링크 및 공유 등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SEO에 긍정적인 신호가 될 수 있다.

    또한 이메일 마케팅은 최고의 마케팅 채널 중 하나이다.

    어떻게 해야 할지 매번 고민하고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목표 달성하는 방법

    1. 이메일 가입을 장려하라

    꼭 SEO를 통해서만 가입을 장려할 필요는 없다.

    모든 마케팅 트래픽 채널을 통해 할 수 있다.

    직접, 소셜 미디어 및 추천 트래픽이다.

    예를 들어, 가입하는 조건으로 보너스 또는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다.

     

    2. 세분화하라

    다양한 주제로 목록을 분류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SEO도 다양한 유형이 있다.

    온페이지 SEO, 테크니컬 SEO, 오프 페이지 SEO 등 다양한 관심 분야가 있다.

    이러한 분야를 바탕으로 세분화하며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3. 콘텐츠 홍보를 하라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새 콘텐츠를 홍보할 필요가 없다.

    기존 콘텐츠의 장점을 홍보하는 것도 중요하다.

    오래된 포스트를 홍보하고 강조하는 것이 중요하며, 옛 콘텐츠도 트래픽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4. 공유를 장려하라

    가입을 장려할 뿐만 아니라 이메일을 발송하고 공유를 장려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해당 콘텐츠는 독점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더 알리고 싶다면 공유해주세요!"라는 멘트만 추가하여도 특별하다고 느낄 수 있다.

     

    5. 키워드 연구를 하라

    적절한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메일 마케팅과 SEO를 결합하기 위해서는 이메일 제목을 어떻게 쓸 것인가 고민이 필요하다.

    잠재고객의 관심분야를 알고 있다면 세분화를 통해 잠재고객을 콘텐츠로 유도하기 좋은 키워드를 사용하자.

    그러면 콘텐츠 CTR을 개선할 수 있다.

     

    오늘 내용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1. 가입을 장려하자.
    2. 세분화 하자.
    3. 콘텐츠를 홍보하자.
    4. 공유를 장려하자.
    5. 그리고 키워드 연구를 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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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론

    블로그 순위 상승도 중요하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떻게 팬을 만들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우선이다.

    그 시작을 이메일 마케팅으로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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