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 with SEO 팁 5가지

    이메일 마케팅에서 핵심은 무엇일까?

    어떻게 소비자에게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고 유입시킬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우선이다.

    구글에서 색인을 얼마나 빨리하냐 인플루언서를 활용하냐는 전혀 상관 없다.

    이 글을 통해, 이메일 마케팅 with SEO 팁 5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 글을 쓰는 이유

    • 이메일 마케팅 방법론 소개.
    • 검색엔진 최적화를 같이 활용하는 방법 소개.

     

    이 글의 대상

    • 모든 독자.

     

    작가 소개

     


     

    이메일 마케팅 대표 이미지
    메일 로고

     

    이메일 마케팅 with SEO 팁 5가지

    목표 설정을 우선 하자

    일단 어떤 목표를 자기고 있느냐가 중요하다.

    더 많은 방문자가 더 많은 링크 및 공유 등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SEO에 긍정적인 신호가 될 수 있다.

    또한 이메일 마케팅은 최고의 마케팅 채널 중 하나이다.

    어떻게 해야 할지 매번 고민하고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목표 달성하는 방법

    1. 이메일 가입을 장려하라

    꼭 SEO를 통해서만 가입을 장려할 필요는 없다.

    모든 마케팅 트래픽 채널을 통해 할 수 있다.

    직접, 소셜 미디어 및 추천 트래픽이다.

    예를 들어, 가입하는 조건으로 보너스 또는 독점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다.

     

    2. 세분화하라

    다양한 주제로 목록을 분류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SEO도 다양한 유형이 있다.

    온페이지 SEO, 테크니컬 SEO, 오프 페이지 SEO 등 다양한 관심 분야가 있다.

    이러한 분야를 바탕으로 세분화하며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3. 콘텐츠 홍보를 하라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 중 하나는 새 콘텐츠를 홍보할 필요가 없다.

    기존 콘텐츠의 장점을 홍보하는 것도 중요하다.

    오래된 포스트를 홍보하고 강조하는 것이 중요하며, 옛 콘텐츠도 트래픽을 받는 것이 중요하다.

     

    4. 공유를 장려하라

    가입을 장려할 뿐만 아니라 이메일을 발송하고 공유를 장려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해당 콘텐츠는 독점적으로 만들었습니다. 더 알리고 싶다면 공유해주세요!"라는 멘트만 추가하여도 특별하다고 느낄 수 있다.

     

    5. 키워드 연구를 하라

    적절한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메일 마케팅과 SEO를 결합하기 위해서는 이메일 제목을 어떻게 쓸 것인가 고민이 필요하다.

    잠재고객의 관심분야를 알고 있다면 세분화를 통해 잠재고객을 콘텐츠로 유도하기 좋은 키워드를 사용하자.

    그러면 콘텐츠 CTR을 개선할 수 있다.

     

    오늘 내용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1. 가입을 장려하자.
    2. 세분화 하자.
    3. 콘텐츠를 홍보하자.
    4. 공유를 장려하자.
    5. 그리고 키워드 연구를 하자.

    상위노출 1위

     


     

    결론

    블로그 순위 상승도 중요하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것은 어떻게 팬을 만들 것인가에 대한 고민이 우선이다.

    그 시작을 이메일 마케팅으로 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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