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브랜딩 하는 방법 4가지 with 콘텐츠 마케팅

    퍼스널 브랜딩 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무엇일까?

    SEO 메트릭? 블로그 상위노출? 체류율 높이는 것?

    좋은 콘텐츠를 만드는 것이다.

    콘텐츠 마케팅을 제대로 활용하여 브랜딩 확률을 90% 이상 올리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을 통해, 퍼스널 브랜딩 하는 방법 4가지 with 콘텐츠 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자.

     


     

    이 글을 쓰는 이유

    • 퍼스널 브랜딩 중요성 강조.
    • 콘텐츠 마케팅을 활용한 퍼스널 브랜딩 하는 방법 강조.

     

    이 글의 대상

    • 퍼스널 브랜딩(브랜드)이 궁금한 독자.
    • 모든 블로거.

     

    작가 소개

     

     


     

    퍼스널 브랜딩 하는 모습

     

     

    퍼스널 브랜딩 하는 방법 4가지 with 콘텐츠 마케팅

    1. 퍼스널 브랜딩을 위해 PAA를 사용하라

    PAA 질문

    PAA란 무엇일까?

    People Also Ask 즉, 독자가 궁금한 질문을 답변하는 것이다.

    이것을 하지 않으면 신뢰도를 상승시킬 수 없다.

    사람들은 브랜드가 원하는 정보를 제공할 때 브랜드에 의존하게 된다.

    따라서 콘텐츠를 만들때 이러한 답변이 포함되지 않으면 신뢰성이 저하되는 것이다.

    계속해서 콘텐츠를 만들어서 권위성을 구축하는 동시에 브랜드가 더 많은 인지도를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에스이오 경우 '검색엔진 최적화 기초 / 중급 / 고급'으로 나누어 독자가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 가치가 있는 정보를 제공하라

    퍼스널 브랜딩을 위해서는 가치가 있는 정보를 제공해야한다.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는 독창적인 연구에 따라 바이럴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자신만의 연구, 설문조사 및 보고서 등 미디어를 활용하여 콘텐츠를 만들어야 한다.

    이는 두 가지 이점을 제공한다.

    첫 번째, 브랜딩을 할 수 있다.

    둘째, 고품질 백링크를 받을 수 있다.

     

    3. 전문가라는 것을 강조하라

    Google SEO 수료증

    리뷰, 공유 수, 수료증, 자격증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전문가라는 것을 강조할 수 있다.

    콘텐츠를 활용할 때 이러한 정보를 활용하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필자 경우 Google SEO Fundamental부터 GAIQ까지 마케팅과 관련된 수료증이 많다.

    이는 독자에게 충분히 신뢰를 줄 수 있으며 전문가라는 것을 무의식적으로 인식하게 만들 수 있다.

     

    4. 협업하라

    브랜딩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협업을 하는 것이다.

    자신을 낮추고 상대방과 협업하여 더 좋은 정보를 독자에게 제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기 있는 블로거나 유튜버 등 협업하는 것도 좋다.

    궁극적인 목표는 협업을 통해 더 많은 독자에게 좋은 영향을 주는 것이다.

     

    오늘 내용을 정리하면 아래와 같다.

    1. 사람들이 자주 묻는 질문을 활용해 콘텐츠를 만들어라.
    2. 나에게 소중한 정보를 독자에게 제공하라.
    3. 당신이 전문가라는 것을 주위에 알려라.
    4. 협업을 통해 더 좋은 콘텐츠를 생산하라.

    다음 메인에 가신 독자님. 축하합니다^^

     


     

    결론

    퍼스널 브랜딩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독자에게 질 좋은 콘텐츠를 제공하라.

    피드백을 받고 더 많은 콘텐츠를 만들어라.

    그리고 공유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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